본문 바로가기

모바일게임

방치형 공룡 키우기 (세포게임)

 

 

저번에 업데이트 되었던 미스터리 돌이 부숴지고 난 뒤, 공룡시대가 개방되었어요. 늦게나마 리뷰올립니다.

 

오른쪽 상단에 초록색 공룡 두개골을 누르면 언제든지 공룡 모드로 갈 수 있어요. 기존의 시뮬레이션이랑 아예 별개입니다.

공유하는 재화가 아예 없어요

 

마찬가지로 행성을 누르면 기존에 하던 시뮬레이션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.

 

상단에 보이는 도전과제들을 클리어해서 계속해서 환생을 해야합니다. 성욕이라는 녀석을 30마리 모아야하네요.

번역이 좀 이상한 곳이 군데군데 있네요 ㅋㅋ

 

도전과제를 깨다가 자신의 회차수 가 쓰여있는 가운데 상단 노란 게이지가 꽉차면 소행성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.

 

종말이다...

 

 

이렇게 공룡 시대가 끝이납니다...

이게 환생이고, 다시 공룡 시뮬레이션을 시작하게 됩니다.

 

 

 

이렇게 회차수가 점점 높아지면서 새로운 공룡들이 출현하고, 도전과제도 빡세지고 그럽니다.

 

저 카드들이 이제 업그레이드 하는 재화에요 도전과제를 깨거나 환생을 할 때 얻을 수 있어요.

 

업그레이드에 필요한 파란색 화살표는 돌연변이 포인트인데, 공룡을 사거나 도전과제를 깨거나 할 때 항상 줍니다.

 

 

부스트 위에 카메라 버튼을 누르면 이런식으로 풍경이 나와요. 공룡 시뮬레이션의 꽃인거 같습니다. 나름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.

 

우오오

보고싶은 공룡을 탭하면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.

 

그리고 공룡 시뮬레이션은 Bgm이 볼레로 입니다.

디지몬에 나왔던 그거 맞습니다.

오랜만에 들으니까 좋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요거는 꼭 까야합니다.

이게 3시간인가 4시간마다 공짜로 주는 카드팩? 같은 건데, 한번씩 들어가서 받으면 쏠쏠합니다.

다들 화이팅!

 

'모바일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모바일) 세포게임 (cell to singularity) 리뷰 및 Tip  (0) 2020.01.26